본문 바로가기
Others/식당후기

동해 막국수 - 강릉/양양 막국수집 추천

by KoreaMoney 2023. 6. 1.
반응형
강릉여행중 막국수 집을 다녀왔다

 

그동안 맛집이라고 알려진 식당들을 다니며, 음식에 많이 실망했었다. 그러다 로컬에서 추천받은 막국수집을 다녀왔는데 괜찮았다. 위치는 도로 한가운데 위치해있어, 뭐 이런데 막국수집이 있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건물 규모도 크고, 각잡고 막국수만 파는 식당으로 보인다. 필자는 물냉, 비냉, 수육을 시켜먹어보았다. 

 

 

 

물냉은 그냥 맹물에 냉면 나오는게 보통인데, 동해 막국수 냉면은 매콤한소스가 들어가있다. 필자가 매콤한걸 좋아해서 그런지, 냉면에 매콤소스가 들어가 있는점이 마음에 들었다. 냉면자체의 육수맛이 좋아져서 따로 식초나 겨자를 넣을 필요가 없었다. 

수육도 맛있었다. 잘 익혀진 고기에 같이나온 빨간건 회무침이었다. 일반적인 수육보다 회무침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수육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었다. 물론 가운데 비계덩어리 두개가 들어가있는건 마이너스 감점 요소였다. 메뉴는 뭐 단일메뉴에 가깝다. 그만큼 한가지 메뉴에만 집중한다는 점이 좋았다. 추가적인 마이너스 요소는 잘 안보인다만,,, 카운터에 아저씨 친절도가 좀 떨어지는 점은 아쉽다.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부동산 똑띠바라보는 복덕방 민사장 -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광고클릭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