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식당후기

강릉 동화가든 짬뽕 순두부 속초점 - 비추천 후기. 내돈내산

by KoreaMoney 2023. 5. 31.
반응형
강릉 동화가든 짬뽕 순두부 속초점을 다녀왔다

 

강릉 가면 먹고싶은 음식이 두개 있었다. 하나는 옹심이였고, 다른 하나는 짬뽕 순두부였다. 원래는 강릉시내에 있는 동화가든에서 짬뽕 순두부를 먹을 생각이었는데, 강릉시의 동화가든은 대기가 200팀을 넘어가고, 대기신청 가능시간도 2시쯤되니 신청자체가 불가하였다. 일정상 어쩔 수 없이 속초에 있는 강릉 동화가든에서 짬뽕순두부를 먹어 보았다. 

 

필자는 짬뽕 순두부에 대한 기대감이 컷다. 강릉의 순두부가 워낙 유명하기도 하고, 짬뽕에 순두부를 결합한 맛이 맛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부푼 기대와 꿈을(?) 앉고 방문하였다. 그러나, 생각보다는... 음...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음식이라 실망감이 들었다. 

 


짬뽕 순두부는 개당 1.3만원인데, 구성은 밥 + 짬뽕순두부이다. 말그대로 짬뽕에 순두부를 넣고, 해물로는 홍합정도와 미세 오징어다리와 미세 고기가 들어가있다. 그게 다이다. 짬뽕에 그냥 순부두를 넣은 것라고 보면 된다. 음... 뭘까... 그렇게 맛이 특색이 있지는 않았다. 짬뽕에 그냥 순두부 넣은게 다인데 무슨 특색이 있겠는가. 만약 서울에서 짬뽕 순두부를 먹고 싶다면, 짬뽕을 구매하고 순두부를 구매해서 짬뽕 국물에 순두부를 넣으면 된다. 그럼 클리어, 재현가능한 맛이다. 맛없다는 뜻은 아니다, 다만, 굳이 열심히 찾아가서 먹을 정도의 맛도 아니다. 

 

생각보다... 특색있는 맛집이 잘 보이지 않아서 고민이다.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부동산 똑띠바라보는 복덕방 민사장 -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광고클릭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