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해외여행

파리 드골공항 우버 탑승장 위치 - 어디서 타면 될까?

by KoreaMoney 2022. 11. 18.
반응형

 

파리 드골공항 우버 탑승장 위치 - 어디서 타면 될까?


스위스 취리히로 향하는 중간에 파리 드골 공항에 경유를 위해 도착했다. 레이오버라서  시간대에 파리 시내 관광을 하고, 저녁에 취리히로 이동하는 일정이었다. 빠른 일정소화가 핵심이라 버스나 지하철 보다는 택시가 나았고, 현금을 요구한다는 파리의 택시보다는 우버가 나았다. 그런데 공항에서 나와서 우버를 잡을  있는 위치가 어딘지를 모르겠다.  Information  방문하여 어디에서 우버를 잡으면 좋을지 물어봤지만, 역시나 프랑스인 답게 불친절하다. 

 

우리가 도착했던 도착지를 중심으로 

우측편에는 택시승강장이, 좌측에는 도착지  출구(: 7F Arrival), 위층에는 출발지 출입구(: 7F Departure) 위치해 있었다. 처음에는 Inforamtion 불친절 프랑스인이 택시승강장으로 가거나, 좌측 출입구로 가거나, 위층으로 가거나  마음대로 가라길래 위층으로 갔다. 그리고 우버를 불렀는데 왠걸 우버 기사는 도착해 있다는데, 나는 우버 기사를 도저히 찾을  없었다. 10  우버기사는 호출을 취소해 버렸고, 나는 7유로 가량을 호출 수수료로 날려 먹었다. 

 

다시 출발지 아래층으로 내려왔다. 알고보니, 우버에서 호출 가능한 공항 승강장 지정위치는 7F Arrival 같은 문구가 있었다. 도착지 승강장에서 호출이 가능한데, 같은 장소의 위층에서 우버기사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우버 호출방법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 공항 도착지점에서 택시승강장의 반대 방향에 있는 출입구로 나간다. (꼭 같은 층에 위치한 출입구로 나가자)

  - 출입구에 붙어 있는 숫자 + Arrival을 확인한다. 

  - 우버 앱 (우리나라 앱 명칭은 우티)에서 출발지 위치가 동일한지 확인한다. (7F Arrival 등으로 표기된다)

 

 헷갈리지 말고  탑승하여 호출비를 날리지 말자. 

 

  • 아래는 우리를 에펠타워까지 모셔다준 기사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경제인 & 공인중개사 Jason 의 병맛지식 -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광고클릭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