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orea Money/부동산

자양동 아파트 중에 가장 높은 아파트 - 자양동 부의 상징 (이휘재 아파트)

by KoreaMoney 2023. 5. 11.
반응형

 

광진구 자양동에는 여러 아파트들이 있다. 그중에 가장 높은곳은 스타시티


서울에는 각양 각색의 아파트들이 있다. 그리고 광진구를 대표하는 아파트는 더샵 스타시티이다. 층수는 58층, 건물높이 192.4M로 서울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아파트이다. 서울시에서 TOP5 안에 든다. 포스코 건설에서 서울시에 최초로 건설한 주상복합 아파트이며, 총 세대수는 1,177 세대에 이른다. 더샵 스타시티에는 유명인도 거주하였었다. 한때 이휘재씨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에서 거주중인 아파트로 소개되기도 하였다. (이후 이휘재씨는 용인등을 거쳐 타 지역에 거주중이다). 

 

주상복합 아파트인만큼 최저면적이 122제곱미터 이다. (36평). 

 

가장 최근 거래된 실거래가는

151제곱미터에 17.5억이다. 9층으로 저층에 속하지만, 20억을 찍던 시점에 비해서는 가격이 다운된 모습을 보여준다.  151거래가를 감안하면, 122제곱미터의 적정 실거래가는 14~15억 선이 적절해보인다.

 

주변에는 건대호수가 위치해있어 공원삼아 산책다니기 좋으며, 한강과도 가까워 강변 한강공원이용에 용이하다. 또한 동자초, 자양중, 자양고가 바로 길건너에 위치해있어 자녀양육에도 유리한 입지를 갖고 있다. (물론, 건대 먹자골목은 교육에 않좋으나, 대로를 두번 건너야 접할 수 있는 거리라는 점에 만족해야 겠다.) 어린이 대공원과도 가까워 아이들과 함께 산책가기도 용이하다. 그외는 구의역 학원가가 형성되어 있는점도 장점일 것이다.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IOS Developer & Realtor Jason-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광고클릭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