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식당후기

종로5가역 육즙당 돼지고기 삽겹살 맛집 - 내돈내산

by KoreaMoney 2023. 2. 22.
반응형
종로5가역에 삼겹살 돼지고기 맛집을 찾았다

 

종로5가역을 방문할때면 그동안 돼지고기 맛있는 집이 없어서 아쉬웠다. 이번 방문때도 별다른 맛집은 없겠으니 어딜가지라고 고민하던 와중에 육즙당을 발견하게 되었다. 종로5가역은 보통 광장시장을 방문하기 위해 들르는 곳이지, 그외 맛집은 잘 몰랐는데, 이런 곳을 발견하게 되어 다행이라 생각했다. 

 

육즙당은 종로5가역 4번출구에 바로 붙어있다. 가게 폭은 좁은데, 안으로 들어가면 넓은 공간이 나온다. 

 

가격은 좀 비싼 편이다. 150g에 1.6만원이 기본선이다. 개인적인 1인분의 기준은 200g인데, 150g에 1.6만원이라... 200g에 1.6만원도 비쌀판에 가격은 불만족 스러웠다. 대신, 삼겹살을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는 좋았다. (내가 안구워도 됨)

 

짜투리 반찬들은 풍부하게 나왔다. 현무형이 좋아하는 갓김치도 나오고, 기본반찬으로 김치찌게가 나오는 점도 좋았다. 무엇보다 돼지고기 맛은 훌륭했다. 오... 집에서 구워먹는 돼지고기보다 맛있었다. 통통한 삼격살이 잘 구워졌는데, 이상하게 맛있었다. 가격은 비싸지만 맛은 좋은 집으로 평가하고 싶다. 금전적인 여유가 된다면 + 종로5가역에서 돼지고기/삼겹살을 먹고자 한다면, 육즙당을 추천하는 바이다. (내돈내산 후기이다)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IOS Developer & Realtor Jason 의 병맛지식 -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광고클릭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