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thers/식당후기

깐부치킨 을지트윈타워점 - 전체메뉴판 / 내돈내산

by KoreaMoney 2022. 12. 6.
반응형
축구가 있는날은 치킨과 함께 - 깐부치킨 내돈내산 후기

 

지난 2022 카타르 월드컵 우루과이 전 당시, 선치킨 + 후치킨을 하기위해 깐부치킨 을지타워점을 방문하였다. 깐부치킨의 최애메뉴는 크리스피이지만, 이날은 전기구이를 먹기 위해 방문하여 보았다. 깐부치킨 을지타워점은, 처음방문하면 길을 잘 몰라서 해멜수도 있다. 일단 외부로 돌아가는 길은 아래와 같다.

 

 

 

을지로 4가역에서 남산방면으로 걸어가다보면, 이탈리아 레스토랑과 한암동이라는 고기집이 나온다. 그곳에서 일단 우회전을 하여 골목으로 들어가자. 그러면, 을지트윈타워 주차장 입구가 보일텐데, 주차장 입구를 지나면 깐부치킨이 나온다. 

 

깐부치킨에 들어가서 당당하게 전기구이를 주문하였다. 그런데... 전기구이가 기계고장으로 안된단다. 어쩔수 없이 크리스피를 시켰다. 여담으로, 일주일 후에 전기구이를 먹기위해 깐부치킨을 방문하였는데, 이때도 똑같은 멘트로 전기구이는 기계고장으로 안된다는 말을 하였다. 조금 실망스러웠다. (하지만 크리스피는 맛있다.)

 

2022년 12월의 최신 메뉴판 리스트를 남겨본다. 깐부치킨 을지트윈타워점을 방문하기전, 아래 메뉴에서 먼저 골라보고 방문하는 것도 좋을것 같다. 참고로 좌석은 모두 오픈형이다. 칸막이 있는 좌석은 없어서 아쉽다.

 


글쓴이 : xpro.jason@gmail.com

[무단배포는 노노, 링크배포는 Okay]

 

- IOS Developer & Realtor Jason 의 병맛지식 -

 

* 본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광고클릭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의 광고클릭은 계속된 글쓰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댓글